redgoose(붉은거위)

Noise col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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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ise-color-001.jpg

  • tool: cinema4d, redshift, x-particles

입자가 파도치는 형태를 가지고 있는 파티클을 만들어보고 싶어서 유튜브 영상을 보고 만들게 되었다.

면에 노이즈 텍스쳐를 입히고 그 노이즈 텍스쳐의 톤을 이용하여 입자를 컨트롤하는 방식이다.
텍스쳐의 톤으로 입자의 위치, 사이즈, 컬러같은 부분들을 조절하는 방식으로 아래 이미지와 같은 모습을 여러개 만들었다.

단순히 입자만 배치하는것은 단순하기 때문에 랜덤하게 좀 움직이게 조정하고 스틸샷을 뽑게 되었다.

noise-color-002.jpg

이렇게 스틸샷을 여러장을 뽑고 포토샵에서 겹쳤다.

이렇게 컬러가 다양한 스틸 이미지를 뽑고나서 단순하게 겹쳐보았는데 이번에는 단순하게 겹쳐놓고, 색깔이나 톤에 따라 블렌딩 모드를 바꾸면서 겹쳐서 마무리 지었다.
후반 작업은 딱히 많은 손이 가지는 않았지만 꽤 그럴싸하게 결과물이 만들어진 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