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rix cubes
- Nest
- Visual
- Category
- Junks
- Hit
- 1126
- Star
- 2
- date: 2020-10
- tool: cinema4d, redshift
cinema4d
의 matrix
오브젝트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아보기 위하여 많은 큐브를 복제하여 만들어 보았다.
일단 와이드한 모습을 목표로 잡고 씬을 와이드하게 잡고 카메라 화각을 넓혔다.
심도를 깊게 설정하면 패턴의 밀도가 높아보이기 때문에 심도를 떨어뜨려 패턴의 복잡함을 줄여 화면의 부담을 줄였다. 3d 오브젝트에서 심도표현은 좀더 보기좋아지는 트릭중 하나일 것이다.
일단 이렇게 큐브들로 먼저 렌더링 걸고나서 구멍을 뚫고 한번 더 렌더링을 걸어서 두컷으로 뽑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