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gnal of random - Molecu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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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ool : Cinema4d, Photoshop, Illustrator
- date : 2011-02-15
무작위의 두번째 프로젝트.
이번에는 실린더와 구를 이용하여 원소의 형태를 만들어 공간을 만들어 랜덤으로 뿌렸다. 어쩌다보니 채도가 강하고 캐쥬얼하게 만들어지게 되었다. 좀 담백한 작업을 했으면 좋겠는데... ㅠ_ㅠ
Cinema4D에서 기본형태를 하나 만들고, Cloner object로 개체를 복제하고나서 random effector로 사이즈와 위치, 회전을 랜덤으로 설정해두고, 모그라프 셀렉터와 Plain effector를 사용하여 따로 수정해야하는 오브젝트를 조정했다.
바닥이 있는게 아니고, 공간상이라서 라이트가 배경이 무한대라서 제대로 된 그림자를 바라기는 어려워진다. 대략적으로 라이팅과 매핑작업하고 렌더링한다.
단순 랜덤배치는 엉망진창이라서 다시 따로따로 오브젝트를 다시 조정한다고 애먹게 된다.
스틸 사이즈를 크게 잡고, 렌더링했더니 몇시간 렌더링 걸었지만 캐쥬얼한 작업 재미있게 했다.